[강연] 아닌디야 고즈 석좌교수 방한 기념 강연회

 

아닌디야 고즈 석좌 교수 방한 기념 강연회

* 강연 << TAP (탭) 모바일 비즈니스에서 승자가되는 법 >> 저자 강연
* 연사 : 아닌 디야 고즈 (뉴욕 대 스턴 경영 대학원 석좌 교수)
* 사회&모더레이터 : 김문수 대표(비네이티브)
* 일시 : 2017년 12월 14일(목) 오후 4:00~5:30
* 장소 : 마루 180 이벤트 홀 (역삼로 180)
* 참가 대상 : 모바일 비즈니스 관련 스타트업 및 일반 참가자 150 명

#참가신청 : https://onoffmix.com/event/121040

starstup

아닌디야 고즈 교수 소개

아닌디야 고즈는 뉴욕대 스턴경영대학원 정보 ‧ 오퍼레이션 ‧ 경영과학 분야 마케팅 석좌교수다.
2014년 MBA 종합정보 웹사이트 ‘포이츠 앤드 퀀츠(Poets & Quants)’가 뽑은 ‘마흔 살 이하 세계 40대 경영학 교수’ 중 한 명으로 이름을 올렸다.
2017년엔 세계적인 경영 사상가 순위를 발표하는 ‘싱커스 50(Thinkers 50)’으로부터 향후 조직 관리 및 통솔 방식의 미래를 만들어갈 30인의 경영 사상가 중 한 사람으로 선정됐다.

그의 전문가적 견해와 연구는 BBC, CNBC, MSNBC, NPR, NBC, <이코노미스트>, <뉴욕타임스>, <와이어드>, <타임>,<파이낸셜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등 주요 언론에서 비중 있게 다뤄지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 애플 등 글로벌 기업에 모바일 전략에 대한 조언을 해왔고, 알리바바, 구글 등과 모바일 경제 관련 공동 연구를 했다.

2016년 4월 모바일 데이터 활용 방법과 전략 등을 담은 책 《TAP(탭)》을 출간했다. (국내 2017년 11월 출간)

강연 소개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인가?”

4차 산업혁명 시대 모바일 경제의 문을 여는 마법의 키워드 <TAP(탭)>

• 모바일 마케팅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소비자의 행동 모순 4가지
•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좌우하는 모바일 마케팅의 9가지 요소와 활용 전략
• 향후 스마트폰과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칠 영향

스마트폰은 단순한 디바이스의 차원을 넘어서서, 2015년에는 3조 1천억 달러 이상의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모바일 생태계를 조성했다. 2020년 스마트폰 사용자는 80억 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기업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막대한 마케팅 경비를 지출하고, 소비자는 자신의 유익을 위해 기업에 자신의 개인 정보를 오픈하고 공유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이 어떻게 모바일 경제를 형성해 가는지 알아보고, 거대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경제의 빗장을 어떻게 열 것인지 저자는 다양한 지역의 사례 연구를 통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